본문 바로가기

환불방법공개

브롤스타즈 환불 정말 일상처럼 편하게 받을수 있는곳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오늘은 브롤스타즈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브롤스타즈 환불 구글환불 애플환불 모바일환불 www.더퍼스트환불.com

요즘 날씨가 정말 봄은 완전히 지고

여름이 다가온것 같습니다...

날씨가 정말이지 어디론가 떠나가고 싶을 정도로

아주 화창한 날씨입니다..ㅋ

이제 슬슬 여름옷들을 전부 세탁해서 꺼내놓고

준비해야 될것 같아요

저는 겨울은 그래도 참을만한데 여름은 진짜

너무 싫은데 올여름은 어떡해 나야될지

하루하루 고민이 됩니다..ㅎ;;

브롤스타즈 환불 구글환불 애플환불 모바일환불 www.더퍼스트환불.com

브롤스타즈는 슈퍼셀에서 제작 배포한 게임입니다.

슈퍼셀하면 생각나는 게임은 클래시 오브 클랜 이라는

게임이 생각납니다..워낙 유명 하기도 하고

제가 모바일 게임을  하면서 처음으로 과금을 한

게임이어서 그런지 기억에 남는 게임 입니다.

그래서 인지 저는 브롤스타즈 게임이 출시 되자마자

다운로드해서 해보았습니다..

 

브롤스타즈 환불 구글환불 애플환불 모바일환불 www.더퍼스트환불.com

게임을 시작하면 처음에 쉘리라는 브롤러를 주는데

원거리 공격, 근거리 공격 모두 뛰어나지만

근거리 공격 특화 캐릭이라고 봐야 해요.

산탄총을 사용하기 때문에 일반 공격은 5발이

특수 공격은 9발이 동시에 발사가 됩니다.

상대편 브롤러와 근접으로 붙을 시 일반 공격 5발

특수 공격 9발이 적중되면 원킬이 보장되죠.

 

브롤스타즈 환불 구글환불 애플환불 모바일환불 www.더퍼스트환불.com

 

여러 경기를 하다 보면 트로피가 쌓이는데 트로피가

쌓일수록 보상으로 기본 브롤러들을 주기 때문에

처음에는 기본 브롤러로 플레이하셔도 충분합니다.

기본 브롤러 종류는 쉘리, 니타, 콜트, 불, 제시, 브록,

보, 다이너마이크 가 있는데 각각 공격 스타일과 체력이

틀리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브럴로 선택하셔서

게임을 하시면 됩니다.

브롤러는 등급이 있는대 기본, 희귀, 초희귀, 영웅,

신화, 전설로 나눠집니다.

 

브롤스타즈 환불 구글환불 애플환불 모바일환불 www.더퍼스트환불.com

저는 저주받은 컨트롤이라 등급이 좋은 브롤러를

사용해도 약간의 차이 정도 박에 못 느꼈어요.ㅎㅎ

그래도 브롤러는 많고 업그레이드가 잘 되어 있어야

하기 때문에 과금을 하긴 했습니다.

랭커 분들 경우 신화나 전설을 사용하시는 걸 보면

컨트롤이 된다면 확실히 좋다고 해야겠죠.

브롤러 간에는 상성이 존재합니다.

 

브롤스타즈 환불 구글환불 애플환불 모바일환불 www.더퍼스트환불.com

예를 들어 발리란 원거리 범위 특화 캐릭터로 게임을

하는데 불이란 캐릭터가 멀리서 날라오면 상당히 막막

해지고, 캐릭터 간에 사거리와 스킬이 틀리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LOL처럼 게임이 시작되고 시간 안에 내가 침피언을

선택하는 방식이 아니라 메인 화면에서 선택하면

바로 플레이가 진행됩니다.

이런점이 엄청큰 메리트라고 생각해요

화장실갈때나 잠깐 시간이있을때 한번식 하기에는

너무 적당한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브롤스타즈 환불 구글환불 애플환불 모바일환불 www.더퍼스트환불.com

지금까지 무수히 많은 게임을 했지만 로딩 시간이

이렇게 짧게 진행되었던 게임은 찾기가 힘들 거예요.

유저가 많아 바로바로 매치가 이뤄질 수도 있지만

슈퍼셀에서 1년 6개월을 배타를 시행한 이유가 이런

부분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어요.

게임 내에 플레이할 수 있는 방식은 몇 가지가

존재하는데 가장 먼저 진행할 수 있는 젬 그렙은

3:3으로 전투를 하는 도중에 광산에서 일정 시간

마다 보석이 나오는데 팀원들이 가지고 있는 보석의

합이 10개가 되고 15초 이상 가지고 있으면

승리하는 방식입니다.

브롤스타즈 환불 구글환불 애플환불 모바일환불 www.더퍼스트환불.com

쇼다운 방식은 1:1이나 2:2 형식으로 플레이를 할 수

있고, 빅게임, 바운티 보스전 등 여러 방법으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친선경기를 할 수 있고 파티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재미있는 게임도 한 달 하고 십며칠을 했더니

지겨워지는 건 어쩔 수 없나 봐요.

이제 여름도 다가오니 여행도 가야되서 돈들어 갈곳이

여기 저기 많이 생겨서 ㅎ

 

브롤스타즈 환불 구글환불 애플환불 모바일환불 www.더퍼스트환불.com

브롤스타즈 환불에 대해서 인터넷에서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더퍼스트환불이라는 대행 업체를 알게되어서

게임에 과금한 부분을 환불 대행해준다는 거예요.

저는 구글플레이 스토어로 아이템을 구매했어요.

환불 문의 한번 해보자 생각하고 바로 홈페이지 가서

신청서를 작성해버렸어요.

5분 정도 뒤에 더퍼스트환불에서 전화가 왔는데

몇 가지 물어보는 게 있었어요.

환불 이력이 있는지 물어보길래 전 이번이 처음이라

없다고 얘기했죠.

그리고, 환불 승인률에서 가장 중요한 게 자동 결제

방식이라고 하는거에요...ㅋㅋ

 

브롤스타즈 환불 구글환불 애플환불 모바일환불 www.더퍼스트환불.com

전 다행히 자동 결제로 과금을 했죠 ㅎㅎ

몇 가지 더 물어보고 완료되는데 20-30분 정도

걸립니다 완료되면 다시 연락드릴 거예요.

하고 기다리고 있었어요.

20분 정도 뒤에 더퍼스트환불에서 전화가 왔는데

785.000원 전액 환불 되셨어요.라고 전해주는 거예요.

구글에 연동 되어있는 메일을 확인해보니 진짜로

환불 승인됨이라고 묶음으로 된 메일이 있는 거예요. ᄒ

우와 이런 경우가 하면서 소리 지를뻔했어요.

전화 상담부터 환불까지 30분 정도 걸렸을 거예요.

빠르고 친절하면서 환불 승인율까지 높으니

업체 선정 무진장 잘 한거죠.ㅎㅎ

 

브롤스타즈 환불 구글환불 애플환불 모바일환불 www.더퍼스트환불.com

수수료는 후불제 진행이라 믿음이 가서 ㅋ 만약,

선수수료를 요구했다면 환불 진행을 안 했을 거예요

수수료 받고 나 몰라라 하면 마음이 아프잖아요.

정식 사업자 등록증이 있기 때문에 믿음이 업 되고요.

수수료도 이번에 봄맞이 이벤트라 5% DC된

금액으로 해주셔서 부담도 되지 않았어요.

전 브롤스타즈 환불을 했지만 구글, 애플 다른 게임들도

환불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상담 한번 받아보세요.

http://www.더퍼스트환불.com